청림,청소기,청림아쿠아청소기,물필터,물청소,진공청소기,물청소기,미세먼지
  •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분류

제목

일반 진공청소기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청소기의 먼지통에 있는 필터방식의 차이입니다
일반 진공청소기는 먼지봉투나, 1단 싸이클론혹은 2단 싸이클론방식을 사용하여
먼지통에는 오물덩어리인 먼지를 모아두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먼지 속에는 각종 세균과 미생물들로 오염되어 있고, 사람의 피부각질, 머리카락, 각종 음식물 조각들이
섞여 있어서 세균과 미생물들의 증식으로 유해물질이 만들어지며, 또 사용중에 흡입한 공기의 요동으로
미세먼지가 재비산하여 청소기 뒤로 유해물질과 함께 뒤로 배출됩니다. 

청림아쿠아 청소기는 물필터 방식을 사용합니다.
먼지통에으로 흡입된 모든 먼지는 흡입순간 실시간으로 세척되어 마른 먼지는 전혀 없습니다. 
청소 후에는 더러운 물을 버리게 되고, 다시 깨끗한 물을 채워서 사용하게 되므로 일반청소기에서
오물덩어리인 먼지를 모아두고 사용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세균과 미생물들에 의한 유해물질 발생과 
흡입된 공기 요동으로 미세먼지의 재비산은 근원적으로 발생할 수 없어 안전합니다.  

청소기에서 사용하는 가장 세밀한 HEPA필터는 먼지입자 크기가 0.3미크론 이상만 99.99% 제거합니다. 

따라서 일반 진공청소기는 0.3미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는 거르지 못합니다.

반면, 청림아쿠아 청소기는 공기를 물로 세척하는 과정에서 0.3미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도 제거합니다.

일반 진공청소기나 물필터인 청림아쿠아 청소기 모두 맨 뒤쪽엔 HEPA필터를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먼지통에 있는 필터방식과 성능, 그리고 먼지통에 오물덩어리인 먼지를 모아두고 사용하는지 여부는 
똑같은  HEPA 필터를 사용한다 할지라도 청소기 뒤에서 나오는 공기질에서 상당한 차이가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청림아크아 청소기는 더러운 액체나 물에 젖은 오물까지 흡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을 활용하여 진공청소에서부터 물청소까지 모든 청소를 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을 보유합니다. 

 

걸레가 없다는데, 어떻게 바닥을 닦나요?

아쿠아브러시라는 혁신기술에 의해 가능합니다.
아쿠아브러시는 먼저 바닥 앞쪽에 있는 먼지나 머리카락 등을 진공으로 흡입합니다.
동시에 아쿠아브러시 앙쪽 끝에서 깨끗한 물이 나와 중심에 있는 흡입구로 진공에 의해 빨려 들어가며
바닥의 오물과 미세먼지를 씻어 즉시 청소기로 흡입됩니다. 이런 과정은 연속적으로 일어나는데,
물은 바닥에 부착된 두 개의 와이퍼(자동차 앞유리와 비슷함)의 사이로 흐릅니다. 
그리고 아쿠아브러시를 앞뒤로 왕복하며 움직이면, 바닥의 두 개의 십자 와이퍼는 움직이는 방향과 반대로 눕고 바닥과 마찰을 일으키며 이동합니다. 즉 와이퍼가 바닥의 물기를 닦아 제거하게 되는데, 이게 꼭 자동차 앞유리의 와이퍼와 같은 역할로 바닥을 닦아 주며, 진공은 닦을 때 모인 오물과 물을 청소기로 흡입하여 즉시 제거합니다. 
 와이퍼의 +자 날은 오물을 직접 닿아 오염이 될 수 있으나, 흐르는 물에 의해 씻겨져서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며 바닥을 마무리합니다. 
청소를 다 한 후에 바닥의 오염상태를 살펴보면 놀라울 정도로 깨끗함을 유지합니다.
만약 걸레로 닦았을 때와 비교하면,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있겠죠. 
깨끗한 물이 걸레 역할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청소 후에 물기가 얼마나 남나요?

좋은 질문인데요..
바닥의 물기는 진공도, 바닥평활도, 와이퍼 상태의 3가지에 의해 결정됩니다. 
청소기는 적절한 진공도로 설계되어 있고, 바닥평활도는 유리면처럼 매끈하면 물기가 전혀 남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닥이 거칠거나 요철 정도에 따라 물기는 많이 남게 됩니다. 
원목에 코팅이 되어 있는 마루에서  물기는 손으로 걸레를 꽉 짜서 닦을 때 보다 적게 남습니다.
비닐 장판은 종류가 많고, 표면에 무늬를 넣기도 하여 일률적으로 말씀드리기 어렵고, 매끈한 정도에 따라 물기 남는 정도가 달라집니다. 
와이퍼 상태가 좋지 않거나 와이퍼가 끼워져 있지 않고 빠져 있으면, 물기를 흡입하지 못합니다.  
와이퍼를 4~6개월 사용하면, 날이 닳아서 조금 짧아 집니다. 
이때는 밀고 당기기가 더 힘들어지는데 와이퍼를 교환해 주면 힘이 덜 들고 부드럽습니다.
와이퍼 1쌍은 10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다만, 아쿠아브러시는 깨끗한 물이 연속적으로 나와 바닥을 흐르며 씻고 청소기로 흡입되는
방식이라 늘 바닥에 일정량의 물이 늘 있습니다. 따라서 브러시를 들고 옮기면 들었던 곳에 물이
약간 남게 됩니다. 
이로인해 먼지브러시와 약간 다른 습관이 필요한데, 즉, 먼지청소시 브러시는 자주 들었다 놓았다 해도 되지만, 아쿠아브러시는 가능한 바닥에 붙인채 방향을 바꾸며 청소해 나가야 합니다. 만만약 들어서 옮겼다면, 들었던 곳을 한 번 더 밀어주어 남은 물을 흡입해 주면 됩니다. 

청소 후 헤드에 오물이 묻지 않나요?

오물에 직접 닿는 와이퍼는 오염이 될 수 있으나, 흐르는 물에 씻겨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며 바닥을 닦아줍니다. 
청소를 다 한 후에 바닥의 오염상태를 살펴보면 놀라울 정도로 깨끗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걸레로 닦았을 때와 비교하면,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있겠죠. 
깨끗한 물이 걸레 역할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험실에서 토마도케찹이나 된장같은 껄죽한 것을 흡입하면, 물이 흐르는 곳은 더럽지 않으나,
물에 씻기지 않는 곳, 아쿠아브러시 바닥이나 와이퍼 날의 바깥면이 더러워져 있습니다.
그러나 실험실과 같은 청소는 실제로 매우 더문 경우이고, 일반 가정집 청소할 때는 약간의 오물이 묻어 있고,
사용 후 수도가에서 물을 흘려주고, 헌 칫솔로 간단히 문질러 주면 됩니다
.

청림아쿠아청소기의 흡입력과 소음은 동급의 일반 진공청소기와 비교할 때 어떤가요?

청림아쿠아청소기는 동급 일반 청소기보다 흡입력과 소음과 비슷합니다.
고객님들은 흡입력은 매우 강하고 소음은 다소 커다고 느낄 수 있는데,
흡입력은 물을 진공으로 빨아 제거해야 되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그소음은 바닥에 물이 나와 바닥을 씻고, 흡입될 때 물 소음이 추가되기어 다소 큽니다. 

소모성 부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청림아쿠아 홈페이지(www.chunglimaqua.com)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홈페이지의 화면 오른쪽 상단에 구매하기-부품-가정용(혹은)대용량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기타 유용한 정보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청림아쿠아 본사(033-743-5776) 또는 홈페이지(www.chunglimaqua.com)를 찾아 주시면 됩니다.
특히 전화주시면, 사용법이나 좋은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회사명: 청림전자 | 대표: 이순영 | 사업자등록번호: 805-31-00243 | 대표전화: 033-743-5667

주소: 강원도 원주시 송삼길 16-2(무실동) | E-mail: aquavc@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순영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6-강원원주 - 00431 호 Copyright (c) 청림전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