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등록자윤성심

    등록일2015-09-20

    조회수8,024

    2008년 300모델에 이은 500Q 재구매 후기

    300모델을 2008년에 구매한 것으로 기억( (싹*무선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주셨던 때)되고 가정에서 업소용 모델을 사용 한지도 벌써 꽤 오랜 시간이 지났네요. 한번 청소로 물걸레질까지 할 수 있다는 것과 미세먼지 제거가 탁월하다해서 외산 청소기와 비교하다 샀는데 사실 전 물청소는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일단 청소기도 무겁고 물통을 달고 청소하면 더 무겁고 물청소 후 물기가 조금 남는게 맘에 안들었기 때문이였습니다. 물청소 보단 먼지 제거 청소로는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웠는데 조립 분해 사용 후 청소의 번거로움과 무게의 압박으로  자주 사용하게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주로 핸디 청소기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항상 미세 먼지에 대한 짭찝함이 남아 있어서 아쿠아 청소기의 업그레이드 모습을 계속 지켜 보다 엊그제 주문해서 오늘 500Q 모델을 사용해 보고 300모델 보다 많이 컴팩트하고 이지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좋은 청소기가 가격도 외산에 비하면 너무너무 저렴한데 왜 대중적이지 못 한 걸까?라고 예전부터 안타까웠기 때문입니다. 300모델을 사용하다 500Q 를 사용하면서 좋아진 점(분해 조립 청소도 단순)도 있지만 아주 사적인 것일 수 있으나 아직 아쉬운 점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아쿠아청소기의 컨셉을 물걸레 청소 기능까지 한번에...  이것 보단 물필터를 이용한 미세 먼지 제거가 더 와 닿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물청소 시 물탱크로 인한 무게의 압박이 좀 힘겹습니다. 저만 그런 것일 수도. 그런데 물필터 안에 녹아든 먼지 구정물을 보면 정말 속이 시원합니다. 외산에 비한 착한 가격까지 성능 가격 정말 최고입니다.

       청소기 전원선 길이가 너무 짧습니다. 전 큰 집도 아니고 34평 사는데 청소하는 동안 2회~3회 정도 코드를 옮기며 사용합니다. 5미터 너무 짧습니다. 요즘 무선이 대세이지요. 무선은 배터리 수명의 문제도 있으니 유선이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타사(삼*)처럼 적어도 7미터 정도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 청소기만의 문제 일지도 모르겠지만 앞바퀴는 사방으로 잘 굴러가나 뒷바퀴는 그냥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존재하는 양 구르지 않고 질질 끌려오니 제가 힘으로 청소기를 끌고 다니게 되어 무게감이 느껴져서 조금 힘들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예나 지금 물을 흡입해야 하기 때문인지 본체에서만 전원을 온오프 할 수 있다는게 여전한 불편함입니다. 손잡이 전원 온오프는 어려운걸까요?

      또 저 같이 먼지 흡입만 사용하는 사람에게 물청소 흡입구는 별로 사용 안하게 되더라구요. 대신 300모델 카펫용 흡입구가 호완되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소음없는 편한 청소가 가능하더라구요.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구입할 때 청소기와 함께 흡입구 추가 선택이 가능한 옵션이 있으면 좋겠어요. 귀 사이트에 먼지 흡입구를 따로 판매하시는게 있는걸 보니 난 물청소 흡입구 말고 먼지 전용 흡입구로 받았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막 들더라구요. 

     더  착한 가격에 한번 더 감동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흡입력에 완전 만족합니다. 주제 넘게 개인적인 바람을 써봤는데요 (2008년 경에도 응원글을 썼었던 기억이 있는데...) 귀사의 발전과 아쿠아청소기의 발전을 위한 저의 바람입니다. 다음 청소기도 더 업그레이드된 청림 아쿠아가 될 거예요 많은 발전 부탁드려요~^^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관리자

    | 2015-09-20

    추천0반대0댓글수정삭제

    오랫동안 저희 청소기를 사용하시고, 저희를 지켜봐 주신 그 성원에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더욱 발전하는 청림아쿠아를 기원해주시니 꼭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바람도 정직한 성능과 가격으로 고객님을 대하면, 언젠가 인정을 받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결국 좋은 성능의 청소기를 선택하게 되겠지요..
    더욱 분발하여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불편하다고 말씀하신 전선문제는 약간 길어진다고 해결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러니 가정마다 적당한 길이의 전선을 마련하여 연장하여 사용하시면 청소기를 중간에 옮기지 않고 한 번에
    청소를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청소기 바뀌는 가능한 빨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원 버턴을 호스 손잡이로 옮기는 것도 차기 모델에서 꼭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러시 선택옵션도 빨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고개님께서 재구매하신 500Q의 아쿠아브러시는 파이프 물통에 물을 사용하면, 물청소가 되고, 물을 사용하지 않으면, 먼지청소가 됩니다.
    이 기능을 혼용하여, 진공으로 청소를 하면서 얼룩이나 자국 같은 것은 진공으로 지워지지 않으니까,
    이런 곳에는 물을 잠시 틀어 물청소를 한 후 다시 먼지 청소를 계속하면, 아주 좋고 편리합니다.
    500Q의 아쿠아브러시는 바닥에 펠트가 붙어 있어서 진공청소만 해도 바닥을 마른 걸레로 닦은 것처럼 청소가
    되므로 온집안을 마른 걸레로 닦고, 꼭 물청소가 필요한 곳은 물청소를 하여 전체적으로 청소상태가 매우 만족스럽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청소하려면, 물채우는 것이 약간 달라지는데, 청소기 본체에는 물을 "먼지청소"라고 표시된 눈금보다 두 눈금 아래로 채우고 파이프 물통에는 1/3 정도 물을 채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불청소, 침대청소를 할 때는 파이프를 분리하여 빼고, 침구청소용 솔브러시를 바꿔 꽂아서 침대청소를 한 후에 다시 파이프로 교체하여 청소하면, 한번에 바닥청소와 침대 및 이불 청소까지 모두 다 끝낼 수 있어서 좋고, 청소 후에도 청소기 관리가 물청소하였을 때보다 많이 쉽습니다.

    하여간 불편함점이나 좋은 점을 자세히 사용하시는 고객 입장에서 정리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런 고객님의 제언은 꼭 기억하여 두었다가 청소기 개선과 개발할 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이응지

    | 2015-09-29

    추천0반대0댓글수정삭제

    앞바퀴도 프로파일형식으로 제작하면 어떨지요.

    관리자

    | 2015-09-30

    추천0반대0댓글수정삭제

    네..프로파일 형식이 뭔지 몰라서요..
    좀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제가 전화를 드려 통화를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방지코드 :

    회사명: 청림전자 | 대표: 이순영 | 사업자등록번호: 805-31-00243 | 대표전화: 033-743-5667

    주소: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천동길 95-4 | E-mail: aquavc@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순영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6-강원원주 - 00431 호 Copyright (c) 청림전자. All rights reserved.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_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