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등록자고은진

    등록일2014-09-26

    조회수13,886

    솔직 사용후기

    일단, 정말 마음에 드는 청소기입니다.

    지금까지 써본 청소기 중에 가장 마음에 듭니다.

    한경희스팀 진공 청소기도 써봤고, 진공청소기도 몇 개 써봤지만, 일반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면, 먼지가 오히려 일어나기 때문에 입을 꼭 다물고, 청소할 때에는 먼지때문에 아기에게 음식을 못 먹게 하기도 했는데, 이 청소기를 사기 전에 로봇 청소기도 샀고, 침구 청소기를 사려고 인터넷을 뒤지는 중에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분이 지식검색에서 이 청소기가 침구청소기보다 낫다고 답변한 글을 읽고 알게 되었는데요.


    상품평을 읽어보고, 이런 물청소기가 있다는 걸 알긴 알고 있었는데, 이 가격에 이걸 살 수 있다는 걸 알고 당장 사게 되었죠.

    가장 궁금한 건 브러쉬를 사용해서 침구들을 청소했을 때 효과가 어떤지를 보려고 했는데, 가장 놀란 건 동영상에서도 봤지만, 방안에서 침구들을 청소하는 동안 코간지러운 먼지를 못 느꼈다는 겁니다. 아기가 올 1월부터 한두달마다 기관지염을 자꾸 앓아서 결국 얼마전에 성모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는데, 우유와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가 있다고 하더군요. 우유와 유제품을 모두 끊고 집먼지 진드기 퇴치를 위해 계피살충제를 만들고, 침구 청소기를 사려다가 이 청소기를 사서 써봤는데, 깨끗하네요.

    어차피 불만제로에서 나온 후로, 침구청소기에 살균에 대한 건 기대를 안하죠. 그저 침구를 청소할 수 있는 기능과 흡입력을 기대했던 건데, 이건 정말 좋습니다.

    머리카락이며 모든 실 오라기들과 먼지들이 눈에서 싹싹 사라지는 게 보이고요, 무엇보다 이불 먼지 작업을 하는 동안 코가 전혀 간지럽지 않고 먼지 냄새조차 안난다는 것. 정말 매력인 것 같구요.


    브러쉬가 가볍기 때문에 일반 침구 청소기는 팔이 아프다고들 하는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죠.

    그런데, 제가 사용하며 느끼는 건데요. 브러쉬의 크기가 좀 작다는 거... 작은 것과 큰 것 2개가 있으면 큰건 침구용으로 쓰고, 작은 건 먼지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네요. 솔직히 브러쉬는 2개는 되야지, 더러운 곳 먼지를 청소하던 걸로 침구를 할 순 없잖아요.


    지금 아직 안해본 게 있는데요... 바로 방충망입니다. 까만 먼지 날리는 게 두려워서 아직도 못 했는데, 요령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네요. 아파트라서 그 방충망을 직접 떼서 할 줄도 모르지만, 위험하니 시도해 볼수도 없구용...

    브러쉬라서 건드리면 먼지가 장난 아니지 않을까요? 물을 뿌리고 작은 걸로 흡입을 해야 하나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브러쉬만 하나 따로 구입하고 싶은데, 브러쉬 세트로만 파네요. 침구 청소용 브러쉬가 따로 또 있나요?

    부품에 대한 설명들이 구매 홈페이지 화면에 좀 있어야 할 듯합니다.

    소독액도 어떤 성분이 어떻게 들어갔으며 얼마나 넣어야 하는지도 설명이 되어 있으면 좋겠구요.


    로봇 청소기는 솔직히 흡입력이 너무 약해서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그러나, 많이 더럽지 않을 때는 전기세가 절약되니 좋습니다.

    청소 후, 세척을 다 제대로 안하고 다음에 사용하게 되면 냄새가 장난 아니더군요...ㅋㅋ 완전 오물냄새입니다. 밤중에 청소하고, 담날 아침에 청소를 이어서 하려고 했더니, 냄새가 정말 심해요...

    좀 번거롭긴 하지만, 그만큼 청소기를 깨끗하게 관리하게 되니 오히려 좋을 거라 생각은 드네요.

    스폰지도 흠뻑 젖었을 때 빨아서 마른 걸레로 물기를 좀 흡수하고 바로 사용해도 되네요.


    더 많은 활용법들이 업데이트 되었음 좋겠어요. 그래야, 이 홈피에 자주 들어오게 되지 않겠어요?

    주부들이라면 깔끔하게 청소하는 것에 관심이 많은 게 당연합니다. 갖고 있는 제품의 활용도가 높아진다면 정말 기쁜 일이죠.


    부품 설명을 보완해주시고,

    브러쉬만 별도로 판매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4만원 이상 무료배송은 좀...ㅋㅋ


    아, 한 가지 더.

    청소기를 세척할 때 보면, 청소기 세척용 솔이나 청소도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젖병 닦는 솔 하나 꺼내서 결국 청소기 전용 솔을 만들어 버렸는데요.

    휴롬 제품처럼 세척을 위한 솔까지 완벽하게 좋은 품질로 구비해 주시면 더 없이 훌륭해 질거라 생각이 드네요. 휴롬에서 준 솔을 젖병 솔보다 더 잘 쓰고 있거든요. 가장 훌륭한 청소도구들이더라구요.

    청림 아쿠아 청소기가 너무 마음에 들다보니, 이런 요구 사항도 상세히 말씀드리고 싶어지기에 주절이 말들이 길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관리자

    | 2014-09-26

    추천0반대0댓글수정삭제

    고객님 안녕하세요.
    만족하게 사용하신다니 감사합니다.
    고객님이 사용후기를 올려주셨듯이, 침구 및 이불청소는 시중에 나와 있는 침구청소기들 보다
    저희 청소기가 월등히 청소가 잘 됩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옷, 집안 커튼, 벽면에 붙어 있는 먼지, 방충망청소에도 아주 좋습니다.
    집안의 먼지는 이불, 옷 등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고, 온 집안으로 확산된 먼지는 가구들이나 벽면에
    달라 붙어 있습니다. 집안의 먼지를 제거하려면, 이불먼지와 옷가지의 먼지를 모두 털어내고,
    가구와 벽면 등에 붙은 먼지를 제거하면 아주 효과적입니다.
    방충망 청소요령은 별거 아닙니다.
    그냥 이불청소하듯이 하시면 되는데, 주의하실 점은 방충망이 오래되어 방충망이 창틀과 고정된 곳이
    삭아 있는 경우에 너무 힘을 주어 브러시를 누르며 청소하면, 방충망이 창틀과 고정된 부분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세게 눌러 브러시를 문지르지 마시고 적당한 힘으로 누르면서 문질러 청소하시면 됩니다.
    바람없는 날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공에 달려 있는 방충망을 브러시로 문지르면, 대부분의 먼지는 청소기로 진공흡입되지만, 그래도 흡입되지 않는 먼지가 허공으로 흩어집니다.
    이때 바람이 집안으로 불게 되면 먼지가 집안으로 들어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먼지 브러시 사용용령 사진들이 사용설명서 9쪽에 나와있습니다.
    브러시를 'T'자처럼 조립하여 넓게 사용하시고, 'I'로 조립하시면 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털달린 브러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만,
    더러운 곳을 사용하고 나서 물에 쓱 문질러 씻어 주면 아주 쉽게 청소 됩니다.
    굳이 브러시를 2개 준비하여 관리하는 것보다 오리혀 간편합니다.
    저도 집에서 그렇게 사용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멀티브러시를 활용하여 청소할 수 있는 곳과 사용요령 등을
    만들어서 홈페이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사명: 청림전자 | 대표: 이순영 | 사업자등록번호: 805-31-00243 | 대표전화: 033-743-5667

    주소: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천동길 95-4 | E-mail: aquavc@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순영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6-강원원주 - 00431 호 Copyright (c) 청림전자. All rights reserved.